인천 청라 산리오머랭카페 시나모롤머랭 마이멜로디머랭 아이들 취향저격 ❤
본문 바로가기
일상 및 할인정보

인천 청라 산리오머랭카페 시나모롤머랭 마이멜로디머랭 아이들 취향저격 ❤

by YEONG CHU 2023. 7. 5.
728x90

당근마켓 눈팅 하다 산리오머랭 판매하는 카페 발견!
사진으로만 봐도 귀욤귀염 사랑스러운 머랭 ❣️

카페 산리오머랭 사진

7살 딸아이도, 4살 아들도 좋아하는 산리오가
이젠 머랭쿠키로 까지 나온다니...!!
세상에...... 내 눈에도 이렇게나 예쁜데
아이들 눈에는 얼마나 더 예쁠까...

마침 위치도 일하는 곳 근처! 가격도 착해 3천5백원!
바로 달려가서 구매해왔다

가서 보니 산리오 머랭 말고도
마치 유니콘이 떠오르는 예쁜머랭도 있었다


색깔 마저도 첫째랑 내가 좋아하는 민트, 보라색❣️

머랭 사들고 와서 나중에 알아보니
오픈한지 이제 3개월 밖에 안된 작은 카페인데
어른 아이 할것없이 예쁜 베이커리들과
음료들 (음료들 마저 예쁨...) 이 많은것 같았다

반반메뉴도 있음!

하원하고 집에 와서 아이들에게 짜잔 하고
써프라이즈 선물로 머랭을 쥐어주었더니
둘째는 " 와아~ 시나모롤이다 " 하고는 바로 와구와구
첫째는 너무 예뻐서 어떻게 먹냐며 시나모롤 얼굴은
남겨두었다가 나중에 먹었다 ㅋㅋ

예쁘디 예뻤던 시나모롤 머랭은 맛도 예뻤다 ❣️

그리고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 또다른 한가지!
바로 스틱도 과자로 되어있다 !!!!
즉, 다 먹을수 있다는 것 ❣️

일하는 곳에서도 가깝고, 가격도 생각보드 착하고
예쁜건 물론 맛도 예뻐서ㅋ 종종 들를것 같다


반응형